gasoline.kr CGV 마케팅 분석 > gasoline7 | gasoline.kr report

CGV 마케팅 분석 > gasolin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asoline7

CGV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4:27

본문




Download : CGV 마케팅 분석.hwp






,경영경제,레포트
CGV
MULTIPUEX(복합영화관)

CGV intro
■ CGV란
■ 연 혁

CGV의 CRM 기본전략(strategy)
■ 관계맺기
■ 관계유지
■ 관계강화
■ Targeting 전략(strategy)

향후 모델

2. CGV intro

1) CGV란?
C : CheilJedang 의 이니셜. 90년대 중반 다른 대기업들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진출
하면서 사업의 일환으로 멀티플렉스 극장사업을 추진.
G : Golden Harvest 의 이니셜. 일반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졌던 홍콩의 메이저(?) 배급사.
V : Village Roadshow 의 이니셜. 호주에 본사를 둔 세계적 배급사이며 극장체인업체.
위 3개사가 합작하여 국내에 설립한 법인이 CGV(MGM과 같…(To be continued )




CGV 마케팅 분석

CGV , CGV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CGV%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CGV%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CGV%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CGV%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CGV%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CGV%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순서
설명

Download : CGV 마케팅 분석.hwp( 42 )



다.
전체 6,7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