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文化(문화)와 소비마케팅 > gasoline6 | gasoline.kr report

文化(문화)와 소비마케팅 > gasolin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asoline6

文化(문화)와 소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0:01

본문




Download : 문화와 소비마케팅.ppt







설명
순서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1.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2.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3.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4.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5.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국제광고 , 문화와 소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문화와 소비마케팅.ppt( 94 )



文化(문화)와 소비마케팅


국제광고

1. 소비 가치의 분류

2. 집단과 준거 집단

3. 의사결정

4. 의견선도자

5. 상표 충성도

6. 욕구, 태도, 자아

7. 동기유발

8. 자아, 개성, 정체성


기능적 가치, 사회적 가치, 감정적 가치
인식론적 가치, 조건적 가치
소비가치의 분류 consumption values
기능적 가치
-대안의 효용적, 물리적 속성에서 비롯된 만족과 욕구
사회적 가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사회집단과 관련 발생, 자신의 확대표현
감정적 가치
-제품 브랜드에 대한 감정, 동기유발, 비언어적 정보의 처리
인식론적 가치…(To be continued )






다.
전체 6,5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