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戰略) > gasoline5 | gasoline.kr report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戰略) > gasolin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asoline5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1:17

본문




Download : 상쾌환PT_최종본.pdf




제품 효능와 관련된 환 제형 고유의 편익을 강조

광고기획및 제작 수업 발표에서 사용한 큐원 회사의 숙취해소제 상쾌환 IMC 통합 戰略 마케팅 기획서 입니다.
숙취해소제 하면 ‘환’이 먼저 떠오르도록

순서

광고, 마케팅, IMC, TOM, 상쾌환, 포지셔닝, 기획안, PPT

상쾌환
타겟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명
다.

컨셉도출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戰略)






IMC책략



숙취해소제의 전환점
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M 제로를 위한 IMC 제안

Download : 상쾌환PT_최종본.pdf( 54 )





상쾌환PT_최종본-4285_01.jpg 상쾌환PT_최종본-4285_02_.jpg 상쾌환PT_최종본-4285_03_.jpg 상쾌환PT_최종본-4285_04_.jpg 상쾌환PT_최종본-4285_05_.jpg
problem(문제점)도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상황분석

광고기획및 제작 수업 발표에서 사용한 큐원 회사의 숙취해소제 상쾌환 IMC 통합 전략 마케팅 기획서 입니다.
전체 6,75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