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 gasoline3 | gasoline.kr report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 gasolin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asoline3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4:18

본문




Download :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pptx




설명
순서





Download :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pptx( 47 )


레포트/경영경제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SONY 스마트폰 대 여성 인식


SONY%20스마트폰에%20대한%2020대%20여성의%20인식%20조사_pptx_01.gif SONY%20스마트폰에%20대한%2020대%20여성의%20인식%20조사_pptx_02.gif SONY%20스마트폰에%20대한%2020대%20여성의%20인식%20조사_pptx_03.gif SONY%20스마트폰에%20대한%2020대%20여성의%20인식%20조사_pptx_04.gif SONY%20스마트폰에%20대한%2020대%20여성의%20인식%20조사_pptx_05.gif SONY%20스마트폰에%20대한%2020대%20여성의%20인식%20조사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조사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_SLIDE_2_
목차
PART 1
PART 2
PART 3

브랜드 동향
선정이유
marketing 전술
marketing 조사
marketing 조사 결과分析
conclusion 요약
개선 방향
_SLIDE_3_
PART 1
선정이유
브랜드 동향
marketing 전술
_SLIDE_4_
PART 1
선정이유
미국 무디스의 투기등급 강등
But
소니, 올해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점유율 50% 달성
SONY의 몰락
소니 4년 연속 국내 이어폰헤드폰시장 1위 50% 넘었다
“ 국내에서 스마트폰 엑스페리아Z1 실패 후 5월 8일 엑스페리아Z2 출시 ”


_SLIDE_5_

PART 1
브랜드 동향

17.9%
_SLIDE_6_
PART 1
브랜드 동향
_SLIDE_7_
PART 1
marketing 전술
자급제 단말기 방식
KT와 전술적 제휴

직영매장 확대
A/S 개선

저렴한 출고가
(VS 삼성 , LG)

원소니 전술의 核心(핵심)축

_SLIDE_8_
PART 2
marketing 조사
marketing 조사 결과分析
_SLIDE_9_
PART 2
marketing 조사
“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폰 사용과 SONY 에 대한 인식 ”
100명에게 설문조사 실시

총 32문항의 설문으로 스마트폰 사용과 SONY의 스마트폰에 대한 인식과 선호 조사
_SLIDE_10_

PART 2
marketing 조사
SONY 0%

_SLIDE_11_

PART 2
marketing 조사
선호하는 휴대폰 브랜드
SONY 0%

_SLIDE_12_

PART 2
marketing 조사
브랜드 중요도
고려요소 중요도
가격 중요도
디자인 중요도
A/S 중요도
기능 중요도
4.26점
(5점 만점)
4.00점
4.34점
3.71점
3.88점
“ 즉 가격, 디자인, 기능을 가장 중시 ”

_SLIDE_13_
PART 2
마…(drop)
SONY,스마트폰,대,여성,인식,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6,5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