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 gasoline2 | gasoline.kr report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 gasolin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asoline2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1:29

본문




Download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hw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입니다. 그런데, 교환의 대상자인 고객이 공급자보다 많다.
product ▷ exchange ▷ customer ( customer 가 부족 )

▲ marketing philosophies
1. production concept
잠재고객들이 제품의 特性(특성)을 면밀하게 평가하기 보다는 단순히 가용하며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의 제품이라면 어느 것이든 선호할 것이라고 가정
marketing 초점: 대량생산을 통한 가격인하와 유통효율성의 개선
2. product concept
잠재고객들이 제품범주 내의 상표들을 비교하여 자신이 지불하는 가격에 대하여 가장 훌륭한 품질의 제품을 선호한다고 가정
marketing 초점: 제품 자체의 품질개선에 두는 marketing 관리이념
3. selling concept
마케터가 자신의 제품에 대해 소비자의 관심을 자극하려고 충분히 노력을 하지 않는 한,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4. marketing concept
잠재고객들이 자신의 문제해결…(省略)

Download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hwp( 49 )



레포트/경영경제
다.

마케팅관리중간고사요약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자료입니다. 마케팅관리중간고사정리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1.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2.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3.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4.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5.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6.gif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1. Understanding Marketing
▲ demands(수요): needs + 구매력
markets : exchange에 참여하고 exchange를 필요로 하는 잠재력 있는 customer의모임
marketing: exchange를 촉진하는 활동

▲ needs ▷ product ▷ value satisfaction quality ▷ exchange relationship ▷ markets

▲ marketing의 기본目標(목표): exchange를 촉진 시키는것

▲ marketing 이 필요한 이유
교환이 marketing 의 point현상임, 현대 marketing 의 중심은 고객중심이다. 따라서 부족한 고객 소유하기 위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따 따라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marketing 이라는 concept(개념)이 필요하게 되었다.
전체 6,5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