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analysis(CGV의 CS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22:47
본문
Download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hwp
영화관 중에서 CGV 선정한 이유는 최근 기사에서 CGV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이하 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CGV가 영화관 업계 6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는 것을 보았기 때문일것이다 NCSI는 국내 혹은 해외에서 생산돼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평가해 만족수준 정도를 측정(測定) 계량화한 지표이다. 이처럼 CGV가 CS가 잘되어 있는 기업이므로 어떠한 CS 사이클을 주기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어서 이렇게 선정하게 되었다.
Ⅱ. 본론
1. 3사 영화관 비교分析(분석)
1) 롯데시네마(왕십리), CGV(왕십리), 메가박스(삼성점) 등 3사 영화관…(투비컨티뉴드 )
설명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analysis(CGV의 CS를 중심으로)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analysis(CGV의 CS를 중심으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주요,영화관,고객만족,서비스,비교,CGV,CS를,중심,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 CGV CS를 중심
Download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hwp( 72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分析(분석)
-CGV의 CS를 중심으로
- 목차 -
1. 서론1쪽
2. 본론
(1) 3사 영화관 비교分析(분석)1쪽
- 3사 서비스별 점수
- 3사 중요도/가중치를 반영한 점수 결과
- 결과分析(분석)
- CGV -서비스별 점수 (100점 환산)
- 메가박스 -서비스별 점수 (100점 환산)
- 롯데시네마 -서비스별 점수 (100점 환산)
(2) 3사 영화관 부가서비스6쪽
-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어플
- 그 밖의 서비스
3. conclusion(결론)8쪽
4. 출처8쪽
Ⅰ. 서론
1. CGV선정 동기
극장 매출이 연 1조원을 돌파하고 천만 관객 시대가 도래하면서 영화관 역시 기존 서비스 틀에서 벗어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또 영화 산업이 더 이상 靑少年과 20-30대 성인만을 위한 산업이 아니라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 된 만큼 각 영화관이 어떻게 얼마나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아보게 되었다. 더불어 CGV가 타사 영화관인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와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어느 부분에서 고객 만족 가치를 두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함께 조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