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asoline8 | gasoline.kr report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asoline8

본문 바로가기

gasolin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20:59

본문




Download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xxxxxx_
Hite 맥주

xxxxxx
_SLIDE_2_
목차
0.주제 선정배경 및 intro
xxxxxx.맥주업계 시長點유율
2.hite맥주의 brand concept
3.결점 도출
3-xxxxxx. 브랜드 컨셉
3-2. 광고 컨셉
3-3. hite맥주의 BTL전술
4.대안찾기 및 해결방법
5.결론
2009-xxxxxxxxxxxx-xxxxxx8
2
_SLIDE_3_
0.주제 선정배경 및 intro
강점
S(Strength)
조선 맥주 실패에 따른
신제품 개발에 대한 열망 hite 출시
최신설비의 도입
소비자의 물에 대한 관심 증가/깨끗한 이미지 맥주 중요
다양한 marketing 경로와 다양한 판촉활동
약점
W(Weakness)
낮은 선호도
맥주 판매율 하락추세
기회
O(Opportunity)
Hite맥주 출시 당시 OB의 ‘폐놀사건’
소비자의 Needs & Wants 증가
그린 marketing 의 도입 상쾌함, 신선함 어필 인지도 높임
위협
T(Threats)
최근 경쟁업체 Cass의 급성장
2009-xxxxxxxxxxxx-xxxxxx8
3
_SLIDE_4_
0.주제 선정배경 및 intro
2009-xxxxxxxxxxxx-xxxxxx8
4
_SLIDE_5_
xxxxxx.맥주업계 시長點유율
2009-xxxxxxxxxxxx-xxxxxx8
5
_SLIDE_6_
xxxxxx.맥주업계 시長點유율
2009-xxxxxxxxxxxx-xxxxxx8
6
젊은 고객층의 시장인 편의점 순위와 선호도에서
Cass가 hite를 2008년부터 점차 앞서기 처음 했다.

_SLIDE_7_
2.hite맥주의 brand concept
2009-xxxxxxxxxxxx-xxxxxx8
7
2006년의 change(변화)
_SLIDE_8_
과거 target→연령 : 30~40대 직업 : 건강을 중요시하는 직장인

현재 target→연령 : xxxxxx9~…(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1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스vs하이트 AORWN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카스vs하이트,AORW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asolin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