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글로벌전술 > gasoline8 | gasoline.kr report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글로벌전술 > gasoline8

본문 바로가기

gasolin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글로벌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3:38

본문




Download :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글로벌전략.hwp







동양제과초코파이의글 ,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글로벌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글로벌전술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동양제과초코파이의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글로벌전략.hwp( 78 )



Ⅰ. 회사intro

Ⅱ. 초코파이의 글로벌전략(戰略)
1.중국(中國)진출 배경
2.현지투자를 결정하기까지
3.단계별 전략(戰略)
4.marketing 전략(戰略) 과 分析(분석)
5.성공요인
6.結論

Ⅲ. bibliography 및 싸이트

Ⅰ. 회사개요
1956 년 창립이래 「정직과 신용」을 기업이념으로 `깨끗한 회사` `정이 있는 회사`를 추구해 온 동양제과는 제과사업을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그룹을 지향하며 사업다각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동양제과는 제과사업분야에서 세계적 브랜드인 오리온초코파이를 비롯한 파이류와 초콜릿, 비스킷, 껌,캔디류 등 주요 제품을 서울, 익산, 청주공장에서 연간 4천억 원 규모로 생산하고 있으며, 해외사업 또한 크게 강화해 1997년 중국(中國) 하북성 랑방경제기술개발구에 연산 2,000만달러 규모 초코파이 공장을 건설한데 이어 98년에는 상해에도 생산공장을 건설하는 해외현지화에 박차를 가하며, 러시아, 중국(中國), 중동, 동남아시아, 유럽과 미주지역 등 세계 60여개 국에 각종 과자류를 수출하고 있다
또한 동양제과는 앞으로도 `식품업계 최고`라는 장기적 목표(目標)달성과 21 세기(世紀) future(미래)사업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의 성공과 최상의 가치창조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깨끗하고, 투명한 기업文化를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가는 한편, 3F(Fair, Future, Fun)의 경영철학을 통해 스스로, 하고싶어서 하는(want to do)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future(미래)정신으로 주주만족, 소비자만족, 종업원만족, 회사만족을 끊임없이 실천해 나갈 것이다.
초창기의 동양제과가 설립되던 당시 국내 제과업계는 구식 설비와 시장의 영세성 등으로 가내수공…(skip)




동양제과%20초코파이의%20글로벌전략_hwp_01.gif 동양제과%20초코파이의%20글로벌전략_hwp_02.gif 동양제과%20초코파이의%20글로벌전략_hwp_03.gif 동양제과%20초코파이의%20글로벌전략_hwp_04.gif 동양제과%20초코파이의%20글로벌전략_hwp_05.gif 동양제과%20초코파이의%20글로벌전략_hwp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asolin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