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선의 태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1:01
본문
Download : 위선의 태양.doc
그래서 이 영화의 전반적인 스토리는 사실…(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영화감상문]위선의태양 , 위선의 태양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다. `피아노`의 `promise`, `여인의 향기`의 `Por una ca beza`, `시월`, `제8요일`, `탱고레슨` 그리고 `비밀의 화원` 등... 특히 `피아노`와 `여인의 향기`는 스토리보다 음악을 먼저 접하고 너무나 좋아하게 된 음악 때문에 보게 된 경우다. 이 영화하면 <위선의 태양>이라는 題目도, 그 불덩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디야보다도 음악/노래가 먼저 귓가와 목 언저리로 몰려들곤 한다. 노래로든, 가사 없이 연주되든 처음부터 끝까지 한 선율이 이토록 강력하게 지배하는 영화도 드물 것이다. 그래서 때로는 음악이 자주 안 나오는 편이 편할 때가 있따
그러나 니끼다 미할꼬프 감독의 영화 <위선의 태양>에서는 음악이 거의 끊이지 않는다.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위선의 태양.doc( 46 )
위선의 태양
[영화감상문]위선의태양
내가 하나의 영화를 기억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는 요소는 `음악`이다. 대부분 그 영화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면서 분위기와 질 좋은 음악이 돋보이지만, 영화와 그다지 조화가 되지 않더라도 그리고 영화 자체가 그리 괜찮은 작품이 아니더라도 음악만 내 마음에 든다면 이 영화는 나의 리스트의 한 줄을 틀림없이 차지하게 되어 있따
눈보다 귀가 영화에 더 크게 열려 있다는 것은 때로 영화를 감상하는데 치명적인 장애가 되기도 한다. 마음에 드는 음악이 나오면 머리 속에서 계속 곱씹기 때문에, 몇 장면, 인물들의 대화를 놓치기 십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