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설득의심리학 > gasoline6 | gasoline.kr report

설득의심리학 > gasoline6

본문 바로가기

gasolin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득의심리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6:30

본문




Download : 설득의심리학 .ppt




.
의사결정 원리를 악용하는 불로소득자들
인간심리를 공략하는 `허허실실법`

대조효율 →만일 나중에 제시된 사물이 처음
제시된 사물과 커다란 차이를 보인다면, 나중에
제시된 사물과 처음 제시된 사물의 실제차이보다
크게 인식하게 된다

인간의 자동적인 反應(반응)을 일으키게 하는
유발기제를 악용하는 사람들
설득의 심리학

INDEX
프롤로그 - 설득 심리학으로의 초대
설득의 법칙 1 - 상호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2 - 일관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3 - 사회적 증거의 법칙
설득의 법칙 4 - 호감의 법칙
설득의 법칙 5 - 권위의 법칙
…(省略)


설득의심리학 , 설득의심리학 기타레포트 , 설득의심리학
설득의심리학,기타,레포트


설득의심리학
설득의심리학



순서

레포트/기타



설명

설득의심리학%20_ppt_01.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2.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3.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4.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5.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6.gif
다.
무의식적인 의사결定義(정이) 장단점
advantage(장점) : 빠른 의사결정을 돕는다.





Download : 설득의심리학 .ppt( 12 )


설득의 심리학
설득의 심리학

INDEX
프롤로그 - 설득 심리학으로의 초대
설득의 법칙 1 - 상호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2 - 일관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3 - 사회적 증거의 법칙
설득의 법칙 4 - 호감의 법칙
설득의 법칙 5 - 권위의 법칙
설득의 법칙 6 - 희귀성의 법칙
에필로그 - 정보화시대의 설득 전략(strategy)
설득의 심리학

Prologue
설득 심리학으로의 초대
필요없는 물건을 사게 되는 이유
사람들도 고정관념과 같은 미리 프로그램(program]) 된
테이프를 가지고 있어 그것에 의해 행동한다.

단점 : 항상 옳은 것은 아닐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asolin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