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1:17
본문
Download : 상쾌환PT_최종본.pdf
제품 효능와 관련된 환 제형 고유의 편익을 강조
광고기획및 제작 수업 발표에서 사용한 큐원 회사의 숙취해소제 상쾌환 IMC 통합 戰略 마케팅 기획서 입니다.
숙취해소제 하면 ‘환’이 먼저 떠오르도록
순서
광고, 마케팅, IMC, TOM, 상쾌환, 포지셔닝, 기획안, PPT
상쾌환
타겟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명
다.
컨셉도출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戰略)
IMC책략
숙취해소제의 전환점
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M 제로를 위한 IMC 제안
Download : 상쾌환PT_최종본.pdf( 54 )





problem(문제점)도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상황분석
광고기획및 제작 수업 발표에서 사용한 큐원 회사의 숙취해소제 상쾌환 IMC 통합 전략 마케팅 기획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