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이랜드다각화전략(戰略) ,이랜드성공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 gasoline4 | gasoline.kr report

이랜드다각화전략(戰略) ,이랜드성공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 gasoline4

본문 바로가기

gasolin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랜드다각화전략(戰略) ,이랜드성공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3:19

본문




Download : [2000원] 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섬김
이랜드
경영이념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하며 그 이익을 바르게 사용해야 한다
나눔
이랜드 intro
_SLIDE_5_
이랜드 내부 environment(환경)

패션
해외사업
유통
未來(미래)성장
사업부의 전 부서가 관련 없는 듯 하나
유기적으로 연결!

사업부,
팀별,
프로젝트별 업무수행
_SLIDE_6_
2평짜리 옷집에서 처음 해
IMF로 인해 부도 직전까지 간 이랜드.

20년 만에 패션, 유통, 음식의 다방면의
산업을 가지게 되고 단기간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배경은
이랜드 성공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는 다각화에 상대하여 살펴보자!
이랜드 선정 동기
_SLIDE_7_…(skip)
다.

[2000원]%20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2000원] 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9 )


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랜드다각화전략,이랜드성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다각화전략 이랜드성공경영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이랜드다각화전략(戰略) ,이랜드성공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이랜드다각화전략(戰略) ,이랜드성공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이 랜드”
성공적인 다각화 책략
_SLIDE_2_

CONTENTS
[서론] 1. 이랜드 intro 및 선정동기
    1)이랜드 intro (경영이념, 내부environment(환경) )
    2)이랜드 선정동기

[본론] 2. 다각화 책략
    1)다각화 배경 거시적, 미시적
2)다각화 목표(goal)
    3)다각화 방법
     (1)인수합병(M&A)을 통한 다각화
    (2)내부개발을 통한 다각화
    (3)조인트벤처를 통한 다각화
3. 다각화 책략
1) 가시적 성과
2) 다각화를 통한 시너지 效果

[conclusion ] 4. 이랜드 향후 발전 방향
5. 느낀 점
_SLIDE_3_
1980년 이화여대 앞 ‘잉글런드’로 처음
1997년 통합법인 ‘이랜드’출범
이랜드 intro
discrimination화 된 사업 설계와 틈새시장...

_SLIDE_1_
“이 랜드”
성공적인 다각화 책략
_SLIDE_2_

CONTENTS
[서론] 1. 이랜드 intro 및 선정동기
    1)이랜드 intro (경영이념, 내부environment(환경) )
    2)이랜드 선정동기

[본론] 2. 다각화 책략
    1)다각화 배경 거시적, 미시적
2)다각화 목표(goal)
    3)다각화 방법
     (1)인수합병(M&A)을 통한 다각화
    (2)내부개발을 통한 다각화
    (3)조인트벤처를 통한 다각화
3. 다각화 책략
1) 가시적 성과
2) 다각화를 통한 시너지 效果

[conclusion ] 4. 이랜드 향후 발전 방향
5. 느낀 점
_SLIDE_3_
1980년 이화여대 앞 ‘잉글런드’로 처음
1997년 통합법인 ‘이랜드’출범
이랜드 intro
discrimination화 된 사업 설계와 틈새시장 선점을 통해
30여년 만에 연 매출 8조7000억원을 올리는
국내 60위권 대기업으로 성장
_SLIDE_4_
이랜드 intro
기업은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 해야 한다.
자람
기업은 고객을 위해 운영 되어야 한다.
바름
직장은 人生(인생)의
학교 이여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asolin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