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marketing 관리]브랜드marketing 의선두주자[하우젠 > gasoline4 | gasoline.kr report

[marketing 관리]브랜드marketing 의선두주자[하우젠 > gasoline4

본문 바로가기

gasolin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관리]브랜드marketing 의선두주자[하우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8:19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hwp




[하우젠]의 대표적인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 ,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Download :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hwp( 5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관리]브랜드marketing 의선두주자[하우젠]





marketing 관리]브랜드marketing 의선두주자[하우젠
[marketing 관리]브랜드marketing 의선두주자[하우젠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_hwp_01.gif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_hwp_02.gif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_hwp_03.gif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_hwp_04.gif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_hwp_05.gif [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의선두주자[하우젠_hwp_06.gif


- 홈쇼핑 : 타 경쟁사들의 홈쇼핑을 통한 판매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하우젠은 기존의 가격보다 20%나 다운된 가격에 사은품까지 덤으로 주고서 판매하였다.
- 브랜드 네이밍 책략
- 광고 및 PR책략
- 文化(culture) 마케팅
- on-line 마케팅
- 현실 적응 마케팅

4. 경쟁사 analysis(분석)

기존의 경쟁사중에서 아직까지 통합브랜드로 인테리어 가전을 출시한 곳은 하나도 없다. 그리고 앞으로 출시 예정인 곳도 많아 그것도 역시 조사해 보았다. 하지만 단일 브랜드로 인테리어 가전을 출시한 경쟁사가 많아 우리나라 가전기업 중 대기업을 위주로 따로 따로 analysis(분석) 해 보았다. 이러한 판매는 오히려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떨어뜨리고 타사와의 판매 경쟁을 부추겨 “제 살 깎아먹는” 경쟁이 될 수 있다
* 오프라인
- 삼성전자 대리점, 리빙프라자 : 기존의 대리점 체제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본사의 영향력 행사가 유리하여 정확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 할인점 : 할인점에서의 판매율이 계속해서 증가하면서 할인점의 파워가 커지고 그에 따라 마케팅 책략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4) Promote : 촉진
* 위 자사analysis(분석) 에서 설명(說明)한 마케팅 책략을 말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asolin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