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3:17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hwp
모든 제품은 완전히 표준화되어 햄버거용 고기는 지방질이 19% 이하, 빵의 직경은 31~2인치, 햄버거당 양파의 양은 0.25온스 이하등의 엄격한 규정이 적용되었고, 조리된 제품의 저장에 관해서도 확실한 규정을 두고 있다아 그리고 이러한 규정이 엄격히 지켜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본사의 감사요원이 파견된다 또한 전 제품의 가장 뛰어난 맛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시간 관리를 통하여 햄버거는 만든 후 10분 이내에 프렌치 프라이는 7분 이내에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 시간대를 경과한 제품은 폐기하고 있다아 매장에서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해당 음식을 만들기 처음 하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주방 시스템을 통해 빠른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품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다아
맥도날드는 제품의 품질을 세계적으로 정확하게 유지하기 위하여 품질 보증 experiment(실험)소(quality assurance laboratory)를 미국, 유럽, 태평양 등에서 운영하고 있다아 이 연구소를 통해 제품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외에도 서비스 전달시스템을 改善(개선) 하여 탁월한 품질…(투비컨티뉴드 )
순서
맥도날드,마케팅,P,경영경제,레포트
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설명
다.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hwp( 94 )
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 ,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마케팅 P
맥도날드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 맥도날드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한 품질관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