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oline.kr 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 gasoline2 | gasoline.kr report

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 gasoline2

본문 바로가기

gasolin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3:17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hwp




모든 제품은 완전히 표준화되어 햄버거용 고기는 지방질이 19% 이하, 빵의 직경은 31~2인치, 햄버거당 양파의 양은 0.25온스 이하등의 엄격한 규정이 적용되었고, 조리된 제품의 저장에 관해서도 확실한 규정을 두고 있다아 그리고 이러한 규정이 엄격히 지켜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본사의 감사요원이 파견된다 또한 전 제품의 가장 뛰어난 맛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시간 관리를 통하여 햄버거는 만든 후 10분 이내에 프렌치 프라이는 7분 이내에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 시간대를 경과한 제품은 폐기하고 있다아 매장에서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해당 음식을 만들기 처음 하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주방 시스템을 통해 빠른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품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다아
맥도날드는 제품의 품질을 세계적으로 정확하게 유지하기 위하여 품질 보증 experiment(실험)소(quality assurance laboratory)를 미국, 유럽, 태평양 등에서 운영하고 있다아 이 연구소를 통해 제품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외에도 서비스 전달시스템을 改善(개선) 하여 탁월한 품질…(투비컨티뉴드 )

순서
맥도날드,마케팅,P,경영경제,레포트
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설명
다.



Download :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hwp( 94 )


맥도날드 마케팅 4Panalysis


맥도날드%20마케팅%204P분석_hwp_01.gif 맥도날드%20마케팅%204P분석_hwp_02.gif 맥도날드%20마케팅%204P분석_hwp_03.gif 맥도날드%20마케팅%204P분석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 ,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마케팅 P


맥도날드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 맥도날드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한 품질관리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asolin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asoline.kr All rights reserved.